top of page
털나방짐승
레이스 뭉치로 이루어진 알이다. 살짝 들춰지는 것을 보면 무언가를 감싸고 있는 듯 한데, 계속해서 풀어헤치면 레이스만이 남는다. 키운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털나방짐승 레이스베일
전체적으로 레이스로 이루어진 몸과 털을 갖고있다. 투명한 부드러운 베일이 머리에서 나풀거린다. 특이하게도 날개가 줄레이스로 되어있는데 당기면 제법 길게 풀려 뽑힌다. 통각은 없는 듯 하며, 며칠이 지나면 금방 다시 자라난다. 누군가의 결혼식을 좋아하며 모든 지성체에게 친화적이다. 성체가 된 개체의 레이스는 계속해서 생성되기 때문에 자주 털(레이스)갈이를 한다. 각 개체마다 주 된 레이스 형식은 차이가 있으며 평생 같은 무늬를 뽑아낸다.
털나방짐승 레이스베일 개체들은 천이 많은 곳에 무리를 짓지만 독립성이 강해 무리 내 개인 영역을 침범하는 일은 별로 없으며, 매우 청결하다.
◈
털나방짐승 레이스베일의 주된 행동, 습관
더러운 곳을 청소하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들의 레이스를 엮어 청소하는 것에 아무런 거부감이 없다.
꾸미는 것 또한 매우 좋아해서 축제와 같은 행사에 곧 잘 등장해서 노는 모습이 관찰된다.
축하의 주인공에게 레이스나 베일을 둘둘 둘러주는 것을 즐기며, 이들에게 축복을 받는다면 그 해에는 운수가 좋다는 소문이 있다.
좋은 향도 나고 청결하기에 이들에게 안겨있으면 질 좋은 수면을 가질 수 있다.
bottom of page